사업전략
모집부분
> 영·미식 에이전시 제도 저극 도입, 활성화
> 영화, 스포츠, 음악, 매스컴과 뉴미디어 분야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및 스포츠 스타들을 고객으로 문화적 다양성을 추구하는 글로벌 스타 브랜딩
> 아티스트와 스포츠 스타들에 대한 사생활 간섭 등 비즈니스와 무관한 분야에서의 갈등과 비효율적 업무를 배제
> 전문적이고 집중적인 홍보, 마케팅으로 비용절감을 통한 상호 소득증대
콘텐츠 크리에이터 사업
> 영화, 뉴미디어 등 모든 플랫폼에서 대중들과 소통하는 차세대 스토리텔링 방식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
> 유비매니지먼트그룹 소속 아티스트, 작가, 감독들의 패키징을 통해 시너지 효과 창출
> 콘텐츠 IP의 전문적인 운용 및 관리를 통해 지속가능한 IP 및 브랜드 관련 사업 운영
선진화된 융합 스포츠, 문화 공연사업
> 전통적 스포츠, 문화 행사 기획, 대행의 선진화
> 셀럽, 스포츠 스타와 기업이 비전을 공유하고 꿈을 실현시켜 나가는 혁신적 브랜드 확장 프로그램 도입
>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담팀이 새로운 차원의 융합 스포츠, 문화 공연 및 행사 창출
> 셀럽, 스타와 후원기업, 관중 모두에게 최고, 최상의 문화적 경험과 자산 제공
매스컴, 뉴미디어를 활용한 통합 네트워크 사업
> 법무법인 웅빈 및 저작권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방송권(Media right), 저작권 관련 사업 활성화
> 방송은 물론 SNS·디지털 미디어 등 뉴미디어와의 창의적인 통합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
전문화, 집중화된 마케팅, 홍보 기획 사업
> 급속하게 변화하고 세분화되는 미디어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마케팅, 홍보기획의 집중화 실현
> 스타를 활용한 문화·스포츠 이벤트 기획, 실행, PR에 이르는 올인원 서비스 제공